로그인 [메뉴]
로그인
전체서비스
등록일 : 2012-03-14
조회수 : 8791
[AIFA In News] 세무사 시험 준비에 직장인 발길 몰린다

세무사 시험 준비에 직장인 발길 몰린다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자기계발과 불안한 노후에 대한 깊어가는 갈증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직장인들이 관심을 갖기에 충분한 곳이 있다.

회계, 세무, 재경 전문교육기관 강남의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12년 세무사시험 대비 종합반 과정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유망직종으로 손꼽히는 세무사에 대한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종합반 전과정에 대한 문의 및 신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태.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강의


2012년 시험대비로 5월에 개강하는 종합반 중 상당수의 종합반이 이미 마감될 만큼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기타 과정 또한 마감이 임박해 오고 있어 신청을 서둘러야 할 전망이다.

이처럼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2012년 대비 세무사 교육과정이 남다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시험 준비와 직장생활을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의 라이프사이클을 정확히 맞춰 기획된 교육구성 때문이다. 전문교육기관으로의 오랜 노하우가 배어나는 체계적인 학습구성과 직장인 맞춤형 커리큘럼이 직장인만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일과 공부를 병행해야 하는 직장인이 고시급 시험인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으로 설계되어 있다"면서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종일반 수업을 개설하고, 직장생활과 세무사 시험 준비를 병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직 재직자만을 대상으로 한 특화된 교육과정뿐만 아니라 개인 수준에 따라 기본반, 중급반, 종합반 등으로 과정을 세분화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고, 눈높이에 맞게 단계별로 체계적인 반복학습을 할 수 있는 것 또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만의 장점이다.

또한 전과정 온라인 복습 지원으로 장소,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복습이 가능한 학습 지원과 직장인 동기부여를 위한 멘토링 등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세무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직장인의 경우, 직장생활과 병행해야 하는 물리적 어려움이 있어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교육인프라를 갖춘 전문교육기관에서의 체계적인 교육만이 직장인들의 이 같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우수한 교육시설과 규모, 차별화된 교수진 역량으로 2008년부터 2011년까지 4년 연속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우수훈련기관에 선정됐다. 또한 2008년 핵심직무능력 향상과정 교육만족도 1위, 종합평가 2위를 차지한 수상경력이 전문교육기관으로서의 신뢰를 더한다.

특히 2010년 세무사 1차 시험에서는 직장인 중심의 정예 종합반 인원으로는 놀라운 응시대비 40% 이상의 합격률을 달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는 교육과정으로 양이 아닌 질로 승부하면서 성인교육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면서 "전문적인 회계세무경영교육기관으로서 국내 최고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경영교육그룹인 KORBEI교육그룹(아이파경영아카데미,국제금융회계아카데미,한국경영교육원,한국증권금융연구소,이패스코리아,우리경영아카데미,캐쉬앤벨류)의 계열회사로 세무사 자격증 교육 뿐 아니라 경영, 회계 실무교육, 실무형 자격증 교육, 정부지원 사업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있는 국내 최고수준의 회계, 세무 전문 교육기관이다.

yhy84@newsis.com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Naver Blog 공유 Naver Band 공유
목록